류준열, 3년 만의 대면 팬미팅 1분 만에 오프라인 티켓 매진…뜨거운 인기 실감

입력 2022-09-05 16:20



배우 류준열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류준열이 오는 9월 25일 오후 5시 YES24 LIVE HALL에서 팬미팅 ‘JUNYEOL’s HOM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팬미팅 개최 소식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진 가운데, 지난 5일 오후 2시 오픈 된 티켓은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류준열의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9년 개최된 류준열의 네 번째 팬미팅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오픈 직후 매진 소식에 이어 온라인 티켓 추가 오픈 소식을 전하며 온, 오프라인 관객들이 모두 팬미팅을 즐길 수 있게 돼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월 25일 오후 5시 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되는 류준열의 다섯 번째 팬미팅 ‘JUNYEOL’s HOME’의 온라인 티켓을 추가오픈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인 ‘JUNYEOL’s HOME’은 따뜻한 집에서 더 편안하게, 더 가까이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류준열의 특별한 마음을 담아 더욱이 류준열과의 소중한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류준열의 팬미팅 ‘JUNYEOL’s HOME’의 온라인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2시 Hellolive를 통해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