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유통 기업 (주)다담리테일(대표이사 임장택·임현호)이 광주광역시 첨단에 오는 2일 다담식자재마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광주 일곡점, 화정점, 송정점과 순천점에 이어 5번째 매장이다.
광주 첨단점은 지상 4층 건물로 기존 다담식자재마트 중 가장 큰 규모이다. 1층 매장, 2~4층 주차장으로 구성되었다.
다담식자재마트 첨단점은 사업자 고객을 위한 대용량 상품인 'BIG BOX Zone(빅 박스 존)'과 제철과일, 카페 재료, 수입음료, 와인, 한끼용 샐러드, 밀키트 등 각 제품별 '특화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축산, 농산, 배달 일회용기 등 사업자가 사용하기 편한 대용량 상품들이 별도의 Zone으로 마련되어 있다.
인테리어는 첨단점의 슬로건인 Fresh & Fun In Every Day'에서 착안해 내·외부를 설계했다. 적벽돌과 오렌지 컬러의 알루미늄 타공판의 외관과, 각각의 상품군을 돋보이게 하는 내부 인테리어로 식자재 쇼핑의 신선함과 즐거움을 강조했다.
(주)다담리테일 임현호 대표이사는 "사업자와 일반 소비자 모두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위해 많은 고민 끝에 나온 매장이다"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 만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