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2’가 새로운 주둥이 군단으로 합류해 강원도청 건설교통과 국장 조태주를 연기한 배우 서현우와 영 앤 리치 건설사 CEO 강연준을 맡아 특별출연한 배우 윤두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 ‘남산의 부장들’ 속 모두를 놀라게 한 전두혁 역부터 최근 ‘헤어질 결심’ 속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 폭발 사철성 역까지. 수많은 작품에서 잊을 수 없는 독보적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배우 서현우가 ‘정직한 후보2’에서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 일명 ‘알잘딱깔센’ 강원도청 건설교통과 공무원 조태주 역을 맡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평소 공무원들의 인상착의와 행동들을 치밀하게 연구해왔다는 그는 본투비 공무원 조태주에 빙의해 모두를 놀라게 할 완벽한 리얼 공무원 연기를 펼칠 전망. 특히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과의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은근한 긴장감 속에서 만들어 내는 유쾌한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는 ‘정직한 후보2’를 한층 더 다채롭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천연덕스러운 공무원 조태주 그 자체로 변신한 서현우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연기돌 윤두준이 ‘정직한 후보2’에 특별출연하며 웃음 폭격에 가세했다.
그는 젊고, 잘생기고, 능력 있는 말 그대로 영 앤 리치 건설사 대표 강연준을 연기하며 ‘식샤를 합시다’, ‘구필수는 없다’ 등의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다정다감한 매력과는 또 다른 차가운 눈빛의 빌런을 만들어냈다. 이전 공개된 ‘정직한 후보2’ 주둥이 군단의 타 캐릭터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스틸에서 알 수 있듯 윤두준이 맡은 강연준은 극의 큰 전환점을 가져오는 사건의 중심인물로서 속을 알 수 없는 냉철한 표정과 온화한 말투로 주상숙을 비롯한 강원도청 인물들을 쥐락펴락하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로부터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한다”고 밝히며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 윤두준이 ‘정직한 후보2’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모인다.
이처럼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더 새롭고 신선하게 업그레이드된 ‘정직한 후보2’의 환상의 주둥이 군단이 펼쳐 보일 더 강력한 웃음 폭격은 올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다.
서현우와 윤두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