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Xydo(시도)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심의(心醫)' 3인방 유세풍(김민재 분), 서은우(김향기 분), 계지한(김상경 분)의 활약으로 유쾌한 웃음 속에 따스한 감동을 불어넣고 있는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계지한이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을지, 유세풍은 그날의 진실을 밝혀내고 모든 걸 되돌릴 수 있을지 궁긍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섯 번째 OST '별빛처럼'이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별빛처럼'은 밝은 신스 사운드와 Xydo(시도)만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널 항상 내가 비춰줄게"와 같은 가사처럼 극 중 세풍과 은우 사이의 애틋한 감정을 녹여낸 가삿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곡은 '겨울 지나 벚꽃'의 음악 감독이자 [펜트하우스], [나빌레라] 등 수많은 드라마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GLODY와 채태식, 이재준, Blueday가 의기투합하여 설렘 지수를 배가시켜줄 OST를 탄생시켰다.
가창에 참여한 Xydo(시도)는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다채로운 장르와 독보적인 색깔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선보이며 실력파 R&B 보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번 자신의 싱글 앨범 '한강이나 갈까'를 발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한편, Xydo(시도)가 가창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5 '별빛처럼'은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