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입력 2022-08-29 18:42
비규제지역인 김해에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DL이앤씨는 다음 달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213-2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에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주촌면 선지리 일대는 총 1만3천여 가구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단지와 인접한 주촌선천지구 등에 이미 9,200가구가 공급됐으며,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시작으로 약 4,300가구가 추가로 둥지를 틀 계획이다.

단지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무계와 삼계를 잇는 58번 국도는 물론, 장유역 부전~마산 복선전철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있고, 차량을 통해 내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코스트코 김해점, 김해사랑병원, 경희의료원교육협력중앙병원, 김해문화의전당,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축구장 6개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수변공원인 무지개공원도 단지와 다리로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됐으며,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또한 DL이앤씨의 특화 상품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가 최초로 도입된다. 디 사일런트 후드는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여기에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브랜드인 '드포엠파크(dePOEM PARK)'와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도 적용된다.

단지가 비규제지역인 김해에 조성되는 만큼 만 19세 이상에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청약통장만 있으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자격을 얻을 수 있고, 주택 유무와 기존 당첨 사실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