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김용준, 10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개최…압도적 라이브 예고

입력 2022-08-24 12:00



가수 김용준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4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용준의 첫 번째 콘서트 '처음' 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김용준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신한 플레이(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앞서 김용준은 의문의 악보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중간중간 가사가 비어있었던 곳이 콘서트 개최 날짜와 장소로 채워지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 '처음'은 김용준이 데뷔 18년 만에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혼자서 팬들과 만날 김용준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미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명품 보컬'의 진가를 발휘한다. 눈과 귀 모두 즐거운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김용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플레이 스퀘어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