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FOCUS’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하성운은 22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 타이틀곡 ‘FOCUS (포커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차 안에서 눈을 뜬 하성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적발로 변신한 하성운은 와일드한 느낌의 호피 패턴 셔츠, 체인 액세서리와 흉터 분장 등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최면에 빠져든 하성운이 무언가를 찾아 헤매다 혼란에 빠지고, 공중전화 부스와 차 안에서 방황하는 모습이 번갈아 등장했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고조되는 곡의 흐름과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이 조화를 이루며 꿈과 현실을 오가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티저 영상 말미에는 최면에서 깨어난 하성운이 눈앞의 펜던트를 손에 쥐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FOCUS”라는 가사로 강한 여운을 남기며 'FOCUS'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FOCUS’는 귀에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 훅이 돋보이는 팝 곡이다. 무엇보다 하성운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오랜만의 컴백에 심혈을 기울인 하성운이 'FOCUS'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하성운의 미니 7집 ‘Strange Worl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