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테크가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페가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제품으로 글로우픽 스킨케어 카테고리 신제품 TOP3에 올랐다.
이번 라이선스는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설문단 300명의 리뷰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설문단은 해당 제품 사용 후 피부 영양감 만족도 98.6%, 피부결 개선 98.3%, 빠른 흡수력 97.6%로 평가했다. 글로우픽 신제품 라이선스 획득 기준은 카테고리별 출시 90일 이내 제품 월별 순위로 1차 선정된다.
TOP3에 선정된 이번 제품은 지난 5월 자체 개발한 페넬라겐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각질층을 투과하지 못해 피부를 겉도는 한계를 극복하고자 탄성에토좀 TDS기술을 개발해 피부 투과율을 높였다.
현재 라보페 유쓰 액티베이터는 라보페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2022 여름 시즌 한정 패키지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