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가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뷰센(Vusse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뷰센 치약, 칫솔이 준비돼 있으며, 뚱랑이 휴대용 칫솔 살균기 등 올해 초 런칭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제품과 ‘와픽’ 구강세정기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고객들을 위해, 뷰센 치약, 칫솔 8개입 특별 묶음 상품을 제공한다"며 "사용하던 칫솔을 가져오시면 1인당 2개 한정으로 개당 3,900원인 뷰센 칫솔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뷰센X무직타이거 한정판 ‘메시 파우치’를 증정할 방침이다. 별도의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스템파마 뷰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뷰센 미니 치약을 선물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매출 1조원을 뛰어 넘으며 국내 4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을 통틀어 지난 해 전국 매출 4위를 기록한 지역 거점 유통망이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기점으로 지역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적극 운영해 유통망을 확장하는 동시에 수도권에서도 유통 거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다음 달 13일까지는 이마트 월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