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컴백 D-7’ 포스터 공개…5인 5색 레이서의 '에너제틱한 아우라'

입력 2022-08-15 11:30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기대감을 자아내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컴백 D-7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레이서로 변신한 CIX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와 레드 색상이 조합된 레이서 슈트를 착용한 CIX는 각자의 매력을 살린 눈빛과 포즈로 5인 5색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시크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CIX는 물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1년 만의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IX는 앞서 비주얼 티저와 타이틀곡 '458'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그중에서 강렬한 비트와 짙은 야성미가 느껴지는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CIX는 그동안 다크한 모습부터 여름을 담은 청량함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한계 없는 변신을 해왔다. 이번에는 한층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돌아와 'OK' 시리즈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며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CIX의 타이틀곡 '458'은 일렉트로 힙합곡으로,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CIX가 1년 만에 선보이는 ''OK' Episode 1 : OK Not'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의 감정들을 통해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