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서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장식…‘한계 없는 HERO 매직’

입력 2022-08-12 08:20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지역인 서울에서 하늘빛 축제의 장을 연다.

소속사 측은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임영웅은 발라드부터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임영웅은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무지개’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사, 또 한번 출구 없는 ‘히어로 매직’으로 관객도 매료시킬 예정이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는 임영웅표 무대들과 함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이 약 150분간 진행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도 이어진다.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은 온라인으로 생중계돼 현장의 열기까지 잇는다.

‘IM HERO’는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전 지역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따라올 자 없는 임영웅의 티켓 파워도 입증해 보인 바 있다.

한편, 공연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는 ‘IM HERO’는 14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