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9일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 발매…벅찬 사랑의 설렘 전한다

입력 2022-08-09 15:20



서인국이 '미남당' OST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서인국이 가창한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를 좋아해'는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밝은 사운드로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서인국 프로듀싱 팀인 서씨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곡에서 서인국은 마치 미소 지으며 노래 부르는 듯 설렘과 행복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귓가를 사로잡는다.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등 고백을 담은 가사와 서인국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벅찬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달 30일 개최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에서 선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정식으로 만나게 된 '너를 좋아해'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미남당' OST 총괄 제작을 맡은 아에르뮤직은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이다. '미남당' 주인공으로 열연 중인 서인국이 OST 제작 총괄은 물론 여섯 번째 가창자로 이름을 올려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로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오랜만의 본업 복귀에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 가운데 '미남당' OST로 이어갈 가수 서인국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미남당'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