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X원밀리언, 신곡 'Nerdy' 퍼포먼스 영상 공개…'테마돌' 독보적 존재감

입력 2022-08-08 16:20



퍼플키스(PURPLE KISS)가 국대 최고 댄스팀 원밀리언과 특급 컬래버를 선보였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지난 7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Nerdy'(널디)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퍼플키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테마돌' 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유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중독성 넘치는 'Nerdy' 음악의 포인트를 완벽하게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퍼플키스 멤버들과 함께 신곡 'Nerdy'의 안무를 창작한 원밀리언 소속 안무가 JJ, Juhwi가 등장, 'Nerdy' 퍼포먼스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어 영상 끝부분에서 다수의 댄서들이 등장해 퍼플키스 안무를 커버하며 'Nerdy'의 뜨거운 인기를 실캄케 했다.

이렇듯 퍼플키스는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완급 조절과 디테일한 춤선을 선보였다. 퍼플키스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해당 콘텐츠는 공개 직후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퍼플키스는 괴짜들의 대변인이 되어 세상 밖으로 나온 '퍼키마녀' 콘셉트를 앞세운 신곡 'Nerdy'로 컴백했다. 신곡 'Nerdy'는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괴짜들을 대변하는 당찬 메시지를 담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 콘셉트 소화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음악방송 무대가 공개될 때마다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한편,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의 타이틀곡 'Nerdy'로 컴백한 퍼플키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