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합류한다.
씨엔블루는 8일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 및 독점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씨엔블루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위버스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엔블루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가장 기억에 남는 씨엔블루의 순간을 해시태그(#CNBLUE_with_BOICE)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친필 폴라로이드를 제공한다.
올해로 데뷔 13년 차를 맞이한 씨엔블루는 데뷔곡 ‘외톨이야’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9집 ‘WANTED’는 발매 직후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POP 앨범 차트 1위를 석권, 14개 지역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 및 KPOP 앨범 차트에서 톱3에 오르며 변함없는 ‘믿고 듣는 밴드’로서의 저력을 증명한 바 있다.
씨엔블루 멤버들은 음악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보컬 정용화는 작년 방영된 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퇴마 사기꾼이자 영매인 오인범 역을 맡아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KBS2 새 드라마 ‘두뇌공조’에 캐스팅됐다.
드러머 강민혁은 올해 초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판해 주목받았을 뿐만 아니라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넷플릭스의 신작 ‘셀러브리티’에도 출연을 확정 지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베이스 이정신은 최근 종영한 tvN ‘별똥별’에서 ‘영앤리치 톨앤핸섬’ 변호사 도수혁으로 분해 지적이면서도 현실적인 매력으로 ‘이정신 표 로코 연기’를 새롭게 구축하며 호평을 얻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가 위버스를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소통에 기대가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