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인기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센텔리안24는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필요에 따라 제품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에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환경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 붓으로 터치한 듯한 감성적인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천만 병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넉넉한 용량의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기미·잡티·주근깨 등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도 밝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