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가 지난 2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2022년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 참가한다.
2일 오스템파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직타이거' 공동 저작자인 대원미디어와 스튜디오무직이 주관하며,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가 호텔 테마의 전시 공간으로 관람객을 초대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한 브랜드사 중 하나인 오스템파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치약과 칫솔, 덴탈 세트, 휴대용 칫솔살균기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관람객들에게 특별 판매한다.
오스템파마 전시 공간에는 강력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뷰센28', 착색방지 도움을 주는 '뷰센H', 충치케어 '뷰센C', 시린 이 케어 '뷰센S' 치약이 준비돼 있으며, 2중모가 6열로 배치돼 전치부와 어금니, 치주포켓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뷰센 더블와이드 헤드 뚱랑이 칫솔도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향균 및 탈취 효과를 선사하는 'MADE IN KOREA' 뷰센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뚱랑이 얼굴이 3D 실리콘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더현대서울 방문객의 70는 2030세대로,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가 많이 모여있는 공간"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상의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는 운영시간은 더현대서울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한편 뷰센X무직타이거 에디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파마 공식몰과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올리브영에 입점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