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삼겹,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코엑스 참가

입력 2022-08-01 15:06


대한삼겹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삼겹은 외식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자체 개발한, 고기의 맛을 더하고 질을 높여주는 '도니아럽'으로 분별력 있는 맛을 자랑하는 배달삼겹 브랜드이다.

'무궁화 삼천리 입맛정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5천만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로 삼겹살을 언제, 어디서나,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전국에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 지난 7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며 1호점 수원인계점 오픈을 시작으로 5호점 천안성정점 가맹 계약을 완료했다.

창업박람회 참관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한다. 배달 창업 시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달앱 광고비 지원, 매장 맞춤형 온라인 광고 지원, 전략적 이벤트 지원부터 창업비용 내 추가 지원까지 창업박람회 기간인 3일간 상담 고객에 한해 한정 특전으로 제공한다.

대한삼겹 관계자는 "가맹 사업을 본격화한지 약 1개월 지난 현재 가맹 문의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고자 한다"라며 "대한삼겹 가맹에 관심을 갖고 문의주신 분들과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주님들께 성공 창업을 안내하고 오픈 시 매장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