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Hezz(헤즈, 홍의진)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초고속으로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6일 정오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Hezz의 새 싱글 'Churup! (츄릅)'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기준 100만 뷰를 기록했다.
'Churup!'은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은 곡으로,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곡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 뮤직비디오 조회수 대비 100배에 이르는 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룹 소나무, 유니티 활동 당시 메인 댄서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온 Hezz인 만큼 그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Churup!'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Churup!' 뮤직비디오를 접한 글로벌 팬들은 "아이돌의 교과서" "올여름 더위는 'Churup!'으로 날린다"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퀸의 귀환" "노래, 춤 다 되는 독보적인 솔로 가수" 등 다양한 호평을 남기고 있다.
Hezz는 홍의진의 이니셜과 한계 없는 올라운더의 의미를 녹인 'Zero to Zero'가 결합된 새로운 활동명이다. 당찬 포부와 함께 새 도약에 나선 Hezz는 신곡 'Churup!'을 통해 대체 불가한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인기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Hezz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Churup!' 퍼포먼스 챌린지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N.Flying(엔플라잉) 김재현, 트라이비 송선, 현빈, 소은, Billlie(빌리) 츠키, CLC 장승연, 유니티 출신 배우 배우희, STAYC(스테이씨) 수민, 시은, P1Harmony(피원하모니) 인탁, 소울 등 수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