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하이힐+파격+과감…컴백 타이틀곡 ‘NO THANKS’ 안무 영상으로 시선 압도

입력 2022-07-27 11:00



아티스트 효린이 컴백 앨범 ‘iCE’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둔 가운데, 타이틀곡 ‘NO THANKS’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아이스 퀸’의 입지를 굳혔다.

효린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CE’의 타이틀곡 ‘NO THANKS’ 안무 영상을 공개, 식지 않는 컴백 열기를 이어갔다.

공개된 영상 속 효린은 먼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걸크러시의 정석을 자랑한 것은 물론, 시원한 블루 탱크탑과 핫팬츠 스타일링으로 ‘아이스 퀸’의 매력을 완성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효린은 높은 하이힐과 함께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과감한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댄서들과 완벽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들을 비롯한 남다른 춤선으로 보는 이를 단번에 압도했다.

특히 현재 씨스타를 비롯해 세븐틴, 청하, ITZY, 위너 등이 대거 참여한 ‘NO THANKS’ 안무 챌린지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효린은 이번 ‘NO THANKS’ 안무 영상과 함께 챌린지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효린은 최근 다양한 음악 방송과 함께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딩고 ‘킬링보이스’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 18일 오후 6시 공개된 ‘NO THANKS’ 뮤직비디오는 26일 오후 6시 기준 560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며 ‘여름하면 효린’이라는 공식을 입증했다.

한편, 효린은 오는 9월 3일과 4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앞서 Mnet ‘퀸덤2’를 통해 뛰어난 무대 연출 능력을 입증한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역시 관객을 압도할 다채로운 무대 연출들과 힐댄스 등 풍성한 볼거리를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