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정준하(MC 민지)가 청량함 가득한 티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준하(MC 민지)는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정준하(MC 민지)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어 피처링에 참여한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직접 출연해 함께 안무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그대와 나 함께인 지금 이 순간", "사랑하는 그대와 밤하늘의 별을 보며"라는 음원의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를 통해 정준하(MC 민지)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름밤 스토리를 들려줄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앞서 정준하(MC 민지)는 브레이브걸스 은지와의 신선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오 에 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연이어 시원한 여름밤을 떠오르게 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가요계의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한편 정준하(MC 민지)는 지난해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밤하늘에 별처럼 (전어)' 이후 약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독보적인 스타일의 음악을 구축해가고 있는 정준하(MC 민지)는 신곡 '오 에 오'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올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준하(MC 민지)의 세 번째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