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사 ㈜팝뮤직과 ㈜T2N미디어는 공식 SNS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월드 프리미어를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사랑의 불시착'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한껏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북한군 리정혁 역의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와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 역의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가 출연한 이번 티저 영상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푸르른 숲에서 시작되며 작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민우혁의 부드러운 시선과 그를 지켜보고 있는 김려원을 통해 설레는 연애 감정이 전해지며 작품을 향한 기대감이 쏟아졌다.
이어 피아노 앞에 나란히 앉아 있는 이규형과 임혜영을 통해서는 애틋한 로맨스가 담긴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졌다. 마지막으로 먼 곳을 향해 응시하는 이장우와 생각에 잠긴 듯한 나하나의 모습에 이어 이들의 뒷모습이 화면에 채워지며 '사랑의 불시착'이 풀어낼 이야기를 향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전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춘 로맨스물로, 판타지 로맨스 장르 뮤지컬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한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