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6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의 두 번째 미니 앨범 ‘2TAN(we ver)’이 발매된다.
‘2TAN(we ver)’은 W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음악으로 하나가 되고 싶다는 탄의 마음을 담고 있다. 전작인 ‘2TAN(wish ver)’에서 세계의 평화와 환경 문제에 당당히 소리쳤던 탄은 이번 신작에서 그들의 소망과 바람을 이어간다.
데뷔 앨범부터 지속적으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탄의 ‘2TAN(we ver)’에는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워킹 온 더 문)을 포함해 ‘너란 별’, ‘Midnight(별 헤는 밤)’, ‘Walking on the moon(English ver)’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은 그루브한 리듬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이면서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탄이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감각적인 비트와 카운트를 세는 듯 신선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던 만큼, 다시 한번 탄의 가창력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멤버 주안, 재준, 현엽, 태훈, 지성이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서사의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탄은 별에 사랑을 빗댄 ‘너란 별’, 원곡의 무드보다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킨 ‘Midnight(별 헤는 밤)’ 리메이크 버전, 그리고 ‘Walking on the moon(English ver)’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낸다.
한층 성장한 음악과 함께 돌아오는 탄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과 ‘카리스마 X 청량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으며, 전 세계에 또 한 번 울려 퍼질 탄의 외침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Louder’ 활동 종료와 동시에 휴식기 없이 초고속 컴백한 탄의 신보 ‘2TAN(we ver)’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