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준이 '치얼업’에 출연한다.
SBS 새 드라마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다.
50년 전통의 대학 동아리 연희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청춘의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응원 무대의 뒷골 짜릿한 희열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극중 이정준은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단원 기운찬 역을 맡았다. 응원단 내의 분위기 메이커로 항상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인물이다. 박정우(배인혁 분)를 비롯 단원들과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정준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KBS1 ‘너만의 거리에서, 우리는’에서는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통해 인상적인 마스크와 강렬한 눈빛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정준은 이번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그동안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풋풋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이에 '치얼업’을 통해 차세대 청춘 스타로 도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정준이 출연하는 '치얼업'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