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2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게스트 출연…비투비 은광&현식과 라이브 토크 진행

입력 2022-07-21 12:00



그룹 크래비티(CRAVITY) 민희, 형준, 태형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출연한다.

민희, 형준, 태형은 오는 22일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진행되는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서 비투비 은광, 현식과 만나 라이브 토크쇼를 펼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20일부터 24일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 일상, 도전, 텐션, 힐링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중 크래비티는 비투비 은광과 현식이 일일 호스트로 나서는 '당신의 텐션을 존중' 코너의 게스트로 초청돼 호스트와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틱톡 채널 팔로워 100만 명 이상을 돌파해 틱톡 코리아가 수여하는 틱톡 크리에이터어워즈(TikTok Creator Awards)의 '실버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활동 종료 이후에도 틱톡 계정 내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현재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CRAVITY PARK (크래비티 파크)'를 선보이고 있다. 또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케이콘 2022 US 투어'에 참가해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미니애폴리스,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까지 총 7개 도시를 돌며 해외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