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게임 히어로'로 돌아왔다.
최예나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스마트폰)'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최예나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 몽환적인 핑크빛 조명 아래 청량하면서도 당찬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최예나는 발랄한 양 갈래 머리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했고 형광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을 착장해 시원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선사했다. 또한 컬러풀한 색감의 레트로한 스타일을 최예나만의 개성으로 소화시키며 MZ세대의 워너비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최예나는 비밀스러운 분위기의 컴퓨터방과 레이저건 등의 소품으로 사이버틱하고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게임 히어로라는 유니크한 세계관을 완성했다.
앞서 최예나는 핑크색 휴대폰이 담긴 커밍순 이미지와 스마트폰 화면을 연상케 하는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 (SMiLEY)' 활동 당시 '스마일 히어로'로 긍정 에너지를 전한 최예나가 '게임 히어로'로 돌아온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 PHONE'은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