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에, 르엔터 이적 후 첫 컴백 합격점…기대되는 행보

입력 2022-07-19 15:00



싱어송라이터 소이에(søye)가 소속사 이적 후 성공적인 컴백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소이에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새 싱글 'XNFP(Feat.JUNE)'로 새로운 '청량 퀸'의 탄생을 알렸다.

'XNFP'는 생각이 많지만 즉흥적이기도 한, 내향적이면서도 외향적인 자신의 모습을 MBTI 키워드로 바라본 곡이다.

소이에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적인 음색과 어떠한 틀에 얽매이지 않고 본인 모습 그대로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오늘 하루를 즐기며 살아보자는 가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이에는 듣기만 해도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보컬과 어느새 흥얼거리고 있는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깻잎 논쟁과 MBTI 유형 중 하나인 'I'와 'E'의 성향 등 특히나 MZ세대에게 뜨거운 관심사인 내용들이 담겨 있어 공감대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르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둥지를 튼 후 첫 컴백 활동부터 합격점을 받은 소이에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이에의 새 싱글 'XNFP(Feat.JUNE)'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