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이마트24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 시작

입력 2022-07-18 09:50


금호타이어는 18일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 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를 이달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걸려온 해피콜을 통해 렌탈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을 수 있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차량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일을 지정할 수 있고, 상담완료 후 안내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재확인 할 수 있다고 금호타이어 측은 설명했다.

서비스는 절약형과 기본형으로 나뉜다.

절약형 렌탈을 선택하면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타이어 추가 교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다.

행사기간에 이마트24를 통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렌탈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탈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과 이마트24 전국 6,100여개 점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