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가 고백을 담은 로맨틱 팬송을 선보인다.
1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그룹 아스트로(ASTRO) 신곡 ‘U&Iverse(유앤아이버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14일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커버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아스트로는 지붕 위에 나란히 앉아 밤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다. 청량한 블루톤 배경에 멤버들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낭만적 감성을 선사한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5일 ‘U&Iverse’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8일 콘셉트 트레일러, 20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유니버스는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21일 발매일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U&Iverse’는 유니버스 뮤직이 선보이는 23번째 신곡이자 지난해 9월 발매한 ‘ALIVE(얼라이브)’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음원이다. ‘ALIVE’ 발매 당시 우주 공군 사관생도 콘셉트로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했던 아스트로는 이번 신곡에서 아로하(공식 팬클럽 명)를 향한 진심 어린 고백송으로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 5월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의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으로 음악 방송 4관왕을 달성했으며 국내에 이어 일본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전석 매진을 기록해 탄탄한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아스트로 ‘U&Iverse(유앤아이버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