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후속곡 활동 소식을 밝히며 팬들과 소통했다.
트렌드지(TRENDZ)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활동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각양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사복 패션으로 내추럴 매력을 선사했다. 트렌드지는 "프렌드지(팬덤명) 덕분에 행복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타이틀곡 'WHO [吼] (후)' 활동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트렌드지는 음악 방송에서 선보인 'WHO [吼]' 엔딩 포즈에 대한 일화를 비롯해 안무, 녹음, 막방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실시간으로 댓글을 읽으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으며 방송 말미에는 캡처 타임을 진행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특히 트렌드지는 후속곡 'CLIQUE (클릭)' 활동을 예고하며 이어질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트렌드지는 "더 멋진 모습으로 금방 돌아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CLIQUE'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 'WHO [吼]'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WHO [吼]'로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중독성 짙은 포인트 안무 늑대춤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트렌드지는 후속곡 'CLIQUE' 활동으로 또 한 번 강렬한 행보를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