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가 스푼라디오와 함께 '스푼가요제 w TJ노래방'을 진행한다.
TJ미디어는 MZ세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코인 노래방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대표 노래방 기업으로, 최근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스푼가요제는 스푼라디오가 앱 이용자들의 늘어나는 노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TJ미디어와 준비한 대국민 오디션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기회를 제공한다.
가요제는 예선(7월 15일~7월 31일), 1차 본선(8월 4일), 2차 본선(8월 11일), 파이널 라이브(8월 18일)를 거쳐 총 3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토너먼트 형식의 본선 진출자는 매주 스푼FM라이브 방송에서 발표된다. 본선 심사는 심사위원 점수 50%와 실시간 투표 50%로 이뤄진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음원 발매 기회가 제공된다.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도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과 함께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진다.
티제이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과 같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서비스 확대를 통해 노래방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업체와 협업을 통해 노래방을 찾는 손님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노래방 업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