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 라는 주제로 '멘토링 in 에피스쿨', 'EPISode in 에피스', 'EPIS DAY' 등 다채로운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EPISode in 에피스'는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개발, 임상, 커머셜 직무의 하루 일과를 소개하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해당 영상들은 회사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8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계획이며, 'EPIS DAY'는 회사 및 바이오 산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설명회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오는 15일부터, 'EPIS DAY'는 8월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www.samsungbioepis.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7월26일까지 리크루팅 소식을 구독하면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상무)은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및 브이로그를 통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질적인 리크루팅 정보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 해부터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국내 8개 대학 (KAIST, 전남대, POSTECH, 성균관대, 서울대, 연세대, 부산대, 고려대)과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미래 바이오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