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새 싱글앨범 첫 완전체 콘셉트 포토 공개…비주얼부터 핫한 컴백

입력 2022-07-13 14:3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완전체 케미스트리로 더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단체 콘셉트 포토 4장을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스테이씨는 러블리함과 펑키함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6인 6색의 당찬 에너지를 담아내며 ‘WE NEED LOVE’로 보여줄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멤버들마다 다른 컬러감의 실타래, 웨스턴부츠 등 독특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화면을 뚫고 나오는 건강한 매력이 한데 모인 여섯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존재감을 빛냈다.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만으로 새로운 변신의 예고와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비주얼 시너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비주얼부터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과 비현실적 비주얼을 보여준 스테이씨가 무대 위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모습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테이씨의 새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성은 물론 과감한 변신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담아낸 앨범이다. 여섯 멤버의 건강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에너지 넘치는 트랙들로 채워질 ‘WE NEED LOVE’의 남은 컴백 프로모션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