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손자' 남승민이 편의점 요리와 오렌지 먹방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과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쇼츠 비디오 'Y'와 'O'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Y' 버전은 남승민이 편의점에서 파는 식품들로 요리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영상 속 남승민은 불닭볶음면에 삼각김밥, 소세지, 스트링치즈, 피자치즈 등을 넣고 간단한 요리에 나섰다. 해당 레시피는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았던 '꿀 조합'으로, 남승민은 야무진 손놀림으로 요리를 완성하고 직접 시식하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한 'O' 버전의 쇼츠 비디오는 오렌지와 관련된 음식을 맛보는 남승민의 리얼한 반응을 담아냈다. 남승민은 "오렌지 먹방"을 외치며 시작부터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이어 오렌지맛 오레오와 오렌지주스, 오렌지푸딩, 오렌지, 오렌지맛 사탕 등을 먹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승민은 고개를 끄덕이며 감탄하는가 하면, 몸을 들썩거리며 춤을 추거나 엄지를 들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편의점 요리에 이어 오렌지 먹방 등 다양한 쇼츠 비디오로 눈길을 사로잡은 남승민이 신곡 '욜로욜로'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현재 남승민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BTN라디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진행을 맡아 솔직 담백한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19일 신곡 '욜로욜로'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