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 티웨이항공은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8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티웨이항공은 리오프닝 시기를 맞아 국제선 정상화에 따른 글로벌 노선 확대에 발 빠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5월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국내 LCC 최초로 신규 취항했으며, 이달 6일에는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에 신규 취항하는 등 하늘길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는 대형기종 A330-300의 3대 도입을 완료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펼친 노력을 인정받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