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 '2022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선정

입력 2022-07-07 14:05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주관하는 '2022년 상생협력 우수 가맹본부'로 6일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커브스코리아는 작년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비용 지원과 상생협력을 위한 내부 소통 조직 마련을 인정받아 공정위의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2019년에는 가맹본부에서 위촉한 우수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상생발전위원회를 발족시켜 우수 가맹점의 회원 관리, 직원 관리 등 운영 노하우를 매출 부진 지점에 전수했다. 뿐만 아니라 가맹본부와 전국 프로모션 등 정책 방향을 결정해 브랜드 발전을 함께 모색했다는 점에서 상생협력 우수사례의 자질로 인정받았다.

이 밖에도 7월 한 달간 코로나 확산 장기화로 일상에서 운동을 내려놓은 여성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운동 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컴백 커브스'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입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커브스가 2008년 설립된 점주협회와 지금까지 15년간 꾸준히 쌓아온 가맹본부, 가맹점간 소통과 상생의 경험이 지난 팬데믹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