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인채널, 14일 첫 정규앨범 발매…풍성한 12트랙 곡명 공개

입력 2022-07-06 16:50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오는 14일 첫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글로벌 뮤직 레이블 코드쉐어(Chord Share)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에 디바인채널의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디바인채널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총 12곡이 수록된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5월 선공개된 'Howl (Feat. Yellowmane, Sahtyre, Junoflo, G2)', 6월 선공개된 'On It (Feat. Tory Lanez, SOLE, Sik-K)'을 비롯해 2020년 'BYPRODUCT' 앨범으로 공개됐던 'Faded (Feat. Loopy, 찬열)', '막말 (Feat. 개코, 조광일)', 'Post It! (Feat. Lil Cherry, GOLDBUUDA)'까지 이번 앨범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Gifted', 'Being True', 'Still Me', 'Call Me Up', 'Naked', 'E.A.T', 'Live Legend'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된다. 다만 더블 타이틀곡 'Still Me'를 포함한 2번부터 8번까지 트랙의 피처링 아티스트명은 아직 비어 있어 음악 팬들의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디바인채널이 또 어떤 컬래버레이션으로 웰메이드 작업물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디바인채널은 미국과 아시아를 오가며 활동하는 프로듀서 팀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엑소(EXO), 태연, 다이나믹듀오, 닙시 허슬(Nipsey Hussle)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든 히트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으며, 2020년 'BYPRODUCT'를 시작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앨범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5월과 6월 연이어 발매한 'Howl', 'On It'을 통해 힙합 씬에서도 실력을 인정 받았다. 디바인채널과의 협업으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고, 특히 'On It'이 국내 음원 플랫폼은 물론 스포티파이와 유튜브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디바인채널만의 힙합 감성이 완성됐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에 이번 정규앨범을 향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