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Huh)이 강렬한 무드를 예고했다.
허성현은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926'의 타이틀곡인 'EXS'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어두운 건물 안에서 허성현이 피를 묻힌 채 웃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허성현의 파격적인 연출에 이어 "give me your light / I mean the high / 알려줘 your type 자기 난 shy / 근데 이건 lie / 궁금해 your night"이라는 타이틀곡 가사의 일부가 공개돼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허성현의 강렬한 등장과 함께 'EXS'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트렌디한 비트가 공개돼 오는 7일 발매될 허성현의 정규 1집 '926'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허성현의 '926'는 '9pm to 6am'이라는 뜻이다. 아침에 활동하는 회사원들과 대비되는 아티스트의 생활패턴을 재치있게 표현해낸 이름으로 허성현의 재치와 센스가 담겨있다.
특히 '926'에는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성현은 다이나믹 듀오, 저스디스(JUSTHIS), 미란이, SOLE(쏠), 조광일, THAMA(따마) 등 힙합씬에서 핫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해 완성도 높은 곡들을 들려줄 전망이다.
허성현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EXS'의 첫 번째 티저 영상 Mood Ver. 공개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6일) 오후에 공개될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어떤 버전의 영상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허성현의 첫 정규앨범 '926'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