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인 '치푸(CHI PU)'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진행된 라이브방송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다. 방송에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베트남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했다.
이밖에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현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96% 성장했다는 설명이다.
AGE 20's 관계자는 "베트남은 1억 명 가까운 인구의 큰 시장으로, 특히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며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