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 101'이 함께 한 '와인셀러 클래스'가 지난 20일 공개됐다.
'와인셀러 클래스'는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온도에 민감한 와인을 어떻게 하면 잘 보관하고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는지 등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사로는 와인 전문가이자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 와이프의 대표 이영지씨가 맡았다. 강의 내용은 와인 보관법이 중요한 이유, 맛과 풍미를 살려주는 와인 보관법, 와인의 풍미를 더해주는 푸드 페어링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와인 보관법 강의에서는 15년 만에 제대로 된 와인셀러를 장만하게 된 이영지 대표의 스토리와 함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활용해 더 맛있게 와인을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정밀 정온 유지와 저진동, 저소음 기술을 구현한 인버터컴프레서로 와인의 품질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상하칸이 독립적으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수집하는 와인의 특성에 따라 보관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와인 종류별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고 숙성시킬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와인셀러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7월 3일까지 수강자 대상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강 후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위키드와이프 콜라보 한정판 와인잔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