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자사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전국 20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본격 판매를 개시한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4060 여성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와 관심 속 5천만개 누적 판매 신화를 달성한 웰라쥬의 대표 제품이다. 웰라쥬는 이번 트레이더스 전점 입점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단독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리얼 히알루로닉 120 바이오 캡슐' 18회분과 '리얼 히알루로닉 액티브 앰플'로 구성된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동결건조 기술을 통해 탄생한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과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캡슐형 앰플 제품이다. 제품 속 우수한 성분이 피부의 탄력케어를 돕는 한편, 독특한 사용법으로 입소문을 타며 ‘캡슐 화장품’이라는 화장품 카테고리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패키지 구성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120 바이오 캡슐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인 휴젤의 차별화된 연구개발(R&D)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탄생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함유, 히알루론산을 급속 동결시킨 후 수분만을 건조하는 공법을 이용해 일반 화장품에서는 담기 어려운 고함량의 히알루론산을 고농축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사용하는 리얼 히알루로닉 액티브 앰플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해 빈틈없는 리프팅·탄력 케어를 돕는 한편, 동봉된 캡슐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휴젤 독자 특허 조성물 'HA-아미노좀'(특허번호 : 제10-2195005호)은 8종 히알루론산과 4종 아미노산을 함유해 보다 촘촘하고 세밀한 보습탄력 케어를 돕는다.
이외에도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엄격한 임상 과정을 통해 리프팅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으며, 제품 사용 시 눈가와 팔자 부위, 안면, 턱부위 리프팅 개선 및 유지 효과 검증받았다. 또 3중 피부 탄력과 리프팅·탄력 개선에 의한 모공 사이즈 개선 및 피부 저자극 시험도 통과했다.
휴젤 웰라쥬 관계자는 "2.0 리프팅 캡슐 앰플은 앞서 홈쇼핑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높아진 소비자 수요에 힘입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웰라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더욱 힘써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