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앱 “스크린 홀인원하면 골프공 서비스”

입력 2022-06-16 16:15


종합 골프 앱인 엑스페론이 홀인원 달성 고객을 위한 기념볼 커스텀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엑스페론 홀인원 이벤트는 라운딩 전 미리 이벤트를 신청한 후에 홀인원을 달성하면 여러 가지 경품과 상금을 확보할 수 있다. 무료 홀인원 신청 3회뿐 아니라, 출석 체크 등 이벤트를 통해 얻은 엑스페론 포인트로 신청하기 때문에 쉽고 간단하게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홀인원 이벤트를 참여하여 달성시, 엑스페론의 골프공 제조기술을 이용한, 나만의 홀인원 기념 골프공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로 이어진다.

정규 골프장에서 엑스페론 골프공이나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달성하면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달성 리워드가 주어지고, 스크린골프장은 최대 50만 원 상당의 달성 리워드가 제공돼 홀인원 인증서와 스코어카드, 현장 사진 등을 제출하면 엑스페론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제공된다.

특히 방문한 스크린골프장이 엑스페론의 무인플랫폼 '큐빙'의 가맹점이라면, 홀인원 상금과 경품이 2배로, 엑스페론 이벤트 혜택을 배로 즐길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홀인원을 하게 되면, 기념볼을 만들어 같이 진행한 골퍼들과 나누는 것이 관례. 엑스페론 앱에서는 이런 기념볼을 이번 홀인원 기념볼 서비스를 통해, 홀인원 이벤트 상금으로 바로 제작할 수 있어 홀인원에 특화된 골프종합 앱이라는 평가다.

박진홍 엑스페론 이사는 “골프공부터, 스크린 골프 홀인원 이벤트, 골프전용 무인판매 플랫폼 큐빙까지. 골퍼들을 위한 엑스페론의 생태계 확장은 계속 될 것이다. 추후 여러 기술들과 기획으로 다양하게 골퍼들의 필요한 부분, 재미난 부분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앞으로도 엑스페론의 골프 생태계가 모든 고객의 기쁨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