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아이(NINE.i)가 청량미를 가득 머금은 제주 촬영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16일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 컷은 수록곡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와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차 제주도를 찾은 나인아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나인아이는 플라워와 아가일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의상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매치해 싱그러운 소년미와 해사한 무드를 내뿜었다.
공개된 개인컷에서 제원, 민준, 반, 베리, 서원, 주형의 뒤로는 제주의 아름다운 해변이, 이든, 위니, 태훈, 지호의 뒤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푸르른 목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나인아이만의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개인컷에서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했다면, 단체컷에서는 나인아이만의 눈부신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나인아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진중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나인아이는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페럴렐 유니버스)’ 공식 활동을 마치고 후속곡 ‘BEAUTY iNSIDE’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갔으며, 탄탄한 세계관과 ‘나인아이 팝’ 장르의 신선한 음악, 스토리텔링을 더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4세대 신흥 아이돌’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각종 무대 및 팬사인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을 만날 계획이며, 오는 24일 ‘워터밤 서울 2022’ 출연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