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컴백 곡 ‘POP’을 통해 열일 행보를 알렸다.
약 7개월 만에 컴백 시동을 건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POP’을 공개, 올 여름을 시원하게 장악할 신호탄을 울렸다.
버가부는 컴백 곡 ‘POP’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 시도와 음악적 성장을 보일 것을 알린 가운데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쇼 챔피언’에 이어 순차적으로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 출연을 예고하며 버가부만의 색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 버가부의 컴백 곡 ‘POP’은 데뷔 곡 ‘bugAboo’ 때와는 또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 파워풀함과 청량 보컬로 꾸며졌으며 중독성 강한 비트로 도입부를 강렬히 장악, 팝핑캔디를 떠오르게 하는 짜릿한 매력으로 가요계를 완벽히 홀릴 것을 예고했다.
특히 버가부는 이번 컴백과 함께 “스윗한 모습과 동시에 걸크러시를 드러낼 것”라는 당당한 포부를 드러내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을 알렸고 다시 한 번 ‘괴물 신인’ 버가부의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버가부는 지난해 10월 데뷔를 통해 열일 행보를 보인 바, ‘실력파 아이돌’, ‘퍼포먼스 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를 거머쥔 가운데 실시간 차트 진입 및 일주일 만에 MV 1000만뷰를 가뿐히 돌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조회 수 총 1억 8000만 뷰를 기록해내 대중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컴백 활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한 버가부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POP’을 통해 활동을 시작, 대중들과 열렬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