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가 오빠 최성민과 남다른 남매 케미를 공개한다.
최예나는 14일과 21일 2주에 걸쳐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호적메이트'는 요즘 형제, 자매들이 서로를 일명 '호적메이트'로 부르는 것에서 착안해 태어나보니 호적메이트가 된, 좋아도 내 편 싫어도 내 편인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이다.
최예나는 방송을 통해 오빠인 배우 최성민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최예나는 웹예능 '예나는 동물탐정'을 비롯한 다채로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최성민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호적메이트'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SMiLEY)'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나선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높은 성적을 거두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1, 2는 물론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 고정 MC까지 꿰차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드러냈다.
이에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022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솔로가수(신인)', '예능돌(여)'까지 2관왕에 오르며 가수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인정받았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는 14일과 21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