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 여행 리얼리티 예능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론칭…(여자)아이들의 특별한 1박 2일

입력 2022-06-14 11:40



OTT seezn(시즌)에서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여행 리얼리티 예능을 만난다.

오는 23일 첫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힐링을 찾아 떠난 여행지에서 ‘의문의 힐링 박스’를 통해 즐기는 본격 힐링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톰보이(TOMBOY)’로 화려하게 컴백한 후 바쁘게 달려온 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의 잘 쉬고 잘 먹고 잘 노는 여행을 그린다.

멤버들의 취향을 100% 반영한 ‘꿀잼’ 여행이 담긴다고.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요리도 하고 승부욕을 불태우는 게임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우리 문화 체험부터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흥미를 유발한다. 무대 위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훈훈한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큰 사랑을 받는 (여자)아이들의 여행 리얼리티를 seezn(시즌)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seezn(시즌)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고즈넉한 한옥에서 (여자)아이들의 특별한 1박 2일이 담길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