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및 카바나를 이른 저녁부터 야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열대야를 극복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카바나에는 낭만적인 저녁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샴페인과 함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생수가 준비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춰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는 저녁에는 석양으로 물드는 남산의 하늘을 감상할 수 있으며 풀 주변으로 은은한 조명들이 밝혀져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로 바뀐다.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퇴근 후 혹은 연차를 내고 야간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카바나에서 보다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열대야를 날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은 6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7, 8월간 매주 토요일과 8월 14일은 제외된다. 18시 30분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