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계 아이돌 손태진이 클래식 음악 라디오 프로그램 스페셜 DJ로 발탁되어 감미로운 아침을 선사한다.
손태진은 13일부터 CBS 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의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는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정통성과 대중성을 지닌 클래식 음악 라디오 프로그램으로서 사상 최고의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다.
매주 주말 아침을 활짝 여는 TBS eFM ‘Sweet Rendezvous (스윗랑데부)’의 DJ로 2년째 활약 중인 손태진은 ‘아름다운 당신에게’의 스페셜 DJ로서의 활동까지 더해져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 아침에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손태진은 올해 초 2부작으로 구성된 첫 번째 솔로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를 발매했다. The Present ‘Today’s’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과 이어지는 앨범으로, 손태진만의 독보적인 음악색과 깊은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감성 베이스로 활약 중인 손태진은 올해 3월 정규 4집 ‘메타포닉’ 발매에 이어 동명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 지난 6일 서울 공연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특히 최근에는 각종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tvN 예능 프로그램 ‘올 탁구나!’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에이스로 활약한 데 이어, 올해 1월부터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 콘서트’의 해설자로 나서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손태진이 스페셜 DJ를 맡은 CBS 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13일부터 ‘CBS 레인보우’ 애플리케이션과 93.9MHz(서울/경기)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