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 여름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6-10 17:10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 와인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맥주의 계절 여름,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기는 ‘템테이션’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달달하고 산뜻한 맛의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의 맥주 2캔, 스낵 2종을 보라색 템트 보냉백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체크인 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호텔 사진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인증하면 향긋한 복숭아 향의 템트9 맥주 1캔을 추가로 증정한다.

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시원한 객실에서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버블리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여름과 어울리는 미스팅게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1박당 제공하며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와인잔 세트도 함께 포함된다.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월~목 투숙 고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