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이스’ 김찬호의 새 싱글앨범 ‘어떤 날 그럴 때면’이 발매된다.
가수 김찬호의 새 싱글 ‘어떤 날 그럴 때면’이 10일 오후 6시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2020년 Mnet ‘보이스 코리아’와 유튜브 창현의 ‘거리노래방’ 등에서 활약하며 가창력을 입증하며 ‘숨은 실력파’라는 수식어를 얻은 김찬호의 신곡 발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찬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작곡가 빅가이로빈의 남다른 감성이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이룬 이번 신곡 ‘어떤 날 그럴 때면’은 다 잊은 듯 살다가도 어떤 기분 좋은 날, 슬픈 날이면 헤어진 연인이 생각나고 어느새 또 찾아서 “여태 뭐하고 널 잊지 못했나”라고 말하는 주인공의 아픔을 담은 곡이다.
특히 김찬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녹음실 영상과 드라이브 컨셉의 신곡 스포에서는 저음과 고음을 부드럽게 넘나드는 목소리와 이별 후의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들이 벌써부터 수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여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찬호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거리에서 시민들을 먼저 만난다. 10일 오후 5시부터 강남역 9번 출구 앞 무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통해 ‘어떤 날 그럴 때면’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 김찬호의 버스킹 생중계는 김찬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찬호의 신곡과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