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POP’ 두 번째 MV 티저로 입증한 무한 콘셉돌…펑키+힙으로 똘똘 뭉쳤다

입력 2022-06-10 13:40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180도 달라진 펑키한 콘셉트로 똘똘 뭉쳤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싱글 ‘POP’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POP’ 뮤직비디오를 엿볼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CG효과를 통해 팝핑캔디 같은 짜릿함을 표현했다. 여기에 버가부 멤버들의 걸크러시와 힙한 매력들이 더해져 달콤 짜릿한 버가부 만의 콘셉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버가부는 이번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지난 데뷔 앨범 ‘bugAboo’보다 더욱 청량하고 짜릿한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어떤 콘셉트와 곡들로 이번 여름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버가부는 지난 2021년 10월 25일 데뷔 앨범 ‘bugAboo’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 이후 타이틀곡 ‘bugAboo’ 뮤직비디오 조회수 1500만 뷰 돌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조회수 총 1억 8천만 뷰 기록,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차트인, 해외 매체 인터뷰 쇄도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데뷔 앨범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성공한 버가부가 약 7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만큼 이번 두 번째 싱글 ‘POP’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한편,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려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슬로건을 내건 버가부의 두 번째 싱글 ‘POP’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